본문 바로가기

운동/골프

[골프] 스크린의 여왕 미녀 골퍼 최예지 프로

반응형

빼어난 미모와 차분한 말솜씨로 스크린 골프 방송은 물론 유튜브까지 정복한 미녀골퍼 최예지 프로.

언제라도 최예지 골프TV에서 만날 수 있는 최예지 프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프로필

출생 : 1995년 6월 13일

신장 : 167cm

혈액형 : B형

학력 : 광운대학교 생활체육학과

데뷔 : 2013년 KLPGA 입회

이력 및 에피소드

KLPGA 카이도 골프 삼대인 드림투어 with 현대증권 드림투어 14차전 2위 (2015년)
KT금호렌터카 WGTOUR 챔피언십 섬머시즌 3차 대회 우승 (2014년)
KT 금호렌터카 우먼스 WG TOUR 섬머시즌 3차전 우승 (2013년)
KT 금호렌터카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상금왕 (2013년)
KT 금호렌터카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대상 (2013년)
KT 금호렌터카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최저타수상 (2013년)
중고골프연맹 볼빅배 여고부 준우승 (2011년)
제11회 영동대학교총장배 청주MBC전국주니어골프대회 여고부 우승 (2011년)

출연 프로그램은 본인의 최예지 골프TV, 임진한의 클라스,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공치는 명훈이 등의 채널에 출연했으며

골프존 방송에서는 드루와드루와, 인앤아웃 골프 등이 있습니다.

 

최예지 프로는 골프 실력과 티칭 실력을 겸비한 미모골퍼로 유명하지만 또 하나의 이색적인 부분은 남매골퍼라는 점입니다. 바로 라이징스타 최민욱프로의 누나이기도 합니다. 

이미 스크린 여제라는 타이틀처럼 여러 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유명세를 탄 최예지프로이지만 요즘은 열심히 GTOUR를 뛰고 있는 동생 최민욱프로에게는 조금 밀리고 있습니다.

최예지프로와 최민욱프로은 한살터울의 남매입니다.

대부분의 형제나 자매가 그렇듯 애증의 관계가 아닐까 떠올렸다면 오산입니다. 둘은 그야말로 정겹고 친구 같은 남매로 유명합니다. 훈련하는 모습을 서로 지켜봐주기도 하고 진심 어린 격려도 마다하지 않고 서로의 고민을 곧잘 털어놓기도 합니다.

최예지프로는 "둘이 싸운 적이 별로 없는 것 같다. 함께 이야기하는 것도 좋고 밥도 같이 먹을 때가 많다"고 말하고 최민욱프로는 "누나가 있어 편하다. 만약 누나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면 내가 제일 먼저 알아야 할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는 후문입니다.

골퍼로서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은 어떨까요?

최예지프로는 최민욱프로을 무척 대견하면서도 기특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최예지프로는 "먼저 골프를 시작했기 때문에 다른 가족의 마음을 잘 알지 못했다. 하지만 민욱이가 경기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가슴을 졸이게 되더라"면서 "그런데 우승을 거듭할수록 '민욱이가 나를 따라오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최예지프로는 동생 최민욱프로가 GTOUR에서 본인처럼 많은 우승을 했으면 한다"고 항상 응원중이라고 합니다.

 

사진

 

SNS

유익했다면 공감과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