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배우

[배우] '일타 스캔들' 떠오르는 신인배우 이채민 프로필 모든것 알아보기

반응형

 

요즘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이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방송중입니다. 
배우 이채민은 '일타 스캔들'에서 의대를 준비하면서 단짝 남해이(노윤서)를 좋아하는 이선재 역을 맡았습니다.
선재는 의사가 되고 싶지 않지만 엄마(장영남)가 시켜서 따르고 있는 착한 아들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남해이(노윤서)를 항상 도와주고 챙겨주며 옆에서 지켜주는 순정남으로 시청자들에게 훈훈하고 설레이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큰 키에 잘생긴 비주얼로 요즘 떠오르는 신인배우 이채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채민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일타 스캔들, 배우 이채민

프로필

출생 : 2000년 9월 15일 (22세)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9cm|78kg
가족 : 부모님
학력 : 저동중학교 (졸업)
          운정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재학)
소속사 : 골드메달리스트 
데뷔 : 2021년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데뷔일로부터 +511일, 1주년)

 

 

이력 및 에피소드


배우 이채민은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과에 재학 중입니다.
연기를 전공으로 공부하는 만큼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189cm에 큰 키에 농구, 수영, 피아노가 취미라고합니다.

드라마 일타스캔들, 드라마 환혼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2021년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안승조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2022년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서 실업팀 유니스 소속 선수 이지호 역을 맡았 연기했습니다.
2022년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상가집에 술 가지러 진요원에 찾아온 하인 역으로 특별출연했습니다.
진요원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마주친 부연(고윤정 분)에게 반해 넋이 나간 모습과 상가집에 나타난 환혼인 때문에 겁에 질린 모습을 연기했습니다.
1회에 등장하는 특별출연이였지만 기억에 남는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2023년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이선재 역으로 출연중입니다.
2023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인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동명 웹툰 원작으로한 드라마로 배우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채민, 가수 장원영

배우 이채민은 KBS2 '뮤직뱅크'에 2022년 9월 30일부터 현재까지 진행중입니다.
뮤직뱅크에 제38대 MC로 아이브 멤버 장원영과 함께하다 장원영은  1년 4개월 만에 하차했습니다.


2020년 9월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첫 전속예약을 했습니다

 

골드메달리스트는
키이스트 前 대표였던 신필순 대표가 2020년 설립한 매니지먼트 회사입니다.
사내이사로 김미혜 프로듀서(극한직업 제작자)가 있습니다.
배우 김수현의 1인 기획사로 시작해 다른 배우들을 영입하면서 확장하고 있으며 배우 김수현, 서예지,최현욱,설인아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활발한 활동과 연기하면서 많은 작품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배우 이채민
배우 이채민
배우 이채민
배우 이채민

배우 이채민

배우 이채민
배우 이채민

배우 이채민

 

이채민SNS

2023.01.24 - [연예/배우] - [배우]일타 스캔들 배우 노윤서 프로필, MBTI 알아보기.

 

[배우]일타 스캔들 배우 노윤서 프로필, MBTI 알아보기.

배우 노윤서는 2022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했습니다. 현재 tvN 주말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극중 남행선 역에 전도연에 딸 남해이 역을 맡아 연기중입니다. 남해이 역에 노윤서는 극

issuetag.tistory.com

2023.01.06 - [연예/배우] - [배우] 일타 스캔들 배우 정경호 프로필, MBTI 알아보기

 

[배우] 일타 스캔들 배우 정경호 프로필, MBTI 알아보기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악마같으면서도 사랑엔 진심인 속 깊은 의사 연기를 했던 배우 정경호가 2023년 1월 14일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대한민국 수학 일타강사 '최치열'역을 맡았다. 여자

issuetag.tistory.com

2023.01.17 - [연예/배우] - [배우] 청춘월담에 여자 주인공 배우 전소니 프로필 알아보기.

 

[배우] 청춘월담에 여자 주인공 배우 전소니 프로필 알아보기.

tnN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배우 진영과 연기를 펼쳤던 배우 전소니를 기억합니다. 자주 보지 못했지만 드라마 화양연화에서 얼굴을 비추며 애틋한 연기를 보여주며 강한 인상를 남

issuetag.tistory.com

유익했다면 공감과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